친환경 필트릿 정수기 [환경기술] 
렌탈 서비스 실시


 

쓰리엠의 필트릿 정수기.

선진국형 언더싱크 정수기 필트릿(Filtrete)을 국내에 선보인 한국쓰리엠이 정수기 설치를 위한 소비자들의 초기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합리적인 렌탈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. 한국쓰리엠은 100년 기술을 자랑하는 필트릿 정수기의 렌탈 전용 쇼핑몰을 공식 오픈하며, 프리미엄형 모델 3US-S005-5의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.


쓰리엠의 필트릿 정수기는 싱크대 아래 공간에 설치,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선진국형 언더씽크 정수기다. 3MTM의 100년 기술력이 결집된 고밀도 카본블록 필터를 사용해 FDA(미국식약청)와 NSF(미국 국가위생국), 국내 물 마크(한국정수기협동조합) 등 3개의 인증을 모두 획득했다.


깊은 물 맛의 약알칼리성(Ph 7.2~7.7) 물로 호평을 받고 있다. 또한, 물탱크를 사용하지 않는 직수방식을 채택해 2차 오염의 염려가 없고, 전기세와 폐수가 없는 친환경 제품이다. 필트릿 정수기는 국내 출시 이후, 그 동안 제품 판매 형식으로만 소비자들에게 보급되어 왔으나 소비자들의 초기 부담을 줄이고 정기점검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에 렌탈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.


첫 달 렌탈료(29,900원 혹은 39,900원)를 결제하면 즉시 필트릿 설치가 가능하며, 3년 사용 후에는 고객에게 소유권이 이전된다. 필트릿 렌탈 고객에게는 6개월마다 정기적으로 호스 교체 및 파우셋 출수파이프 스팀소독 서비스를 실시하고, 가입상품에 따라 매년 1회~2회 무상 필터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. 더불어, 고객이 원할 시에는 추가비용 없이 필트릿과 냉장고를 연결해 편리하게 냉수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